최근 건프라 불감증에 시달리다가

아카데미에서 1/700 타이타닉이 멀티 컬러로 나온다고 해서 오오~~

나의 첫 건프라 이외의 프라로는 이 녀석이야~~ 하면서 달려들었습니다.

작년 크리스마스 시즌에 1000원 몰에서 구매한 이 녀석도 써볼까해서 말이죠.

10개의 동일 색상 LED가 연결되어 있고 AA 배터리로 동작하며, 점등뿐만 아니라 점멸까지 되니까. 그냥 넣기만 하면 되리라 생각하고 일단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하는 김에 광섬유도 한번.. 어디서 본건 많아서.. 1/400 타이타닉 광섬유작업한거 보고 꼭 한번 따라해보고 싶었거든요.

근데 결정적 문제. 크기가 작다보니 LED에 광섬유를 딱붙여 연결할 공간이 없어서 짧게 짤라 대충 박아 넣었습니다.

그리고 이번 1/700 아카데미가 작정을 했는지...하부 선체에 뒤틀림 방지 판이 끼워지는데..

선체 폭이랑 이 판 사이 길이가 AA 건전지 2개 들어가면 딱입니다. ㅋㅋㅋ

뭐 첨이니 연습이라 생각하고.. 담에 다시 잘만들면 되지 하면서 대충 부분도색 쪼금 하고 나름 웨더링이랍시고 아크릴 물감으로 통태 한번 슥~ 슬어줬네요.

아가들 땜시 부품도 몇개 없어지고.. 실력은 실력대로 미천하고.. 어영부영 마무리 지었습니다.

 

뭐 실력의 한계이니 더 잘해볼껄.. 하는 이런 아쉬움도 없네요.

그래도 LED도 박았으니 조명 온~~~샷 함 날려봅니다. ㅎㅎㅎ

 

 

 

 흠.. 조명빨은.. 기대 이상이네요... 음... 이 정도면 충분히 만족하렵니다.

연습용이었지만 다시 만들 생각은 현재로선...

그럼 즐 주말 되세요~

 

 

 

Posted by 고푸다

예원 돌 앨범

분류없음 2012.03.18 20:54

 아이 돌 사진 찍었습니다.  벌써 1년이라니 감회가 새롭네요.
머시마 처럼 보이지만.. 딸내미입니다.  ㅜ_ㅜ;
 


늘 침을 흘려서 얼굴이 발그레해요..


아기는 울어줘야 제맛.. ㅋ 나쁜 아빠..


오오~~ 딸냄 포스..

그리고 ..
























알고보면 이런 상황.. ㄷㄷㄷ
다 딸인건 자랑.. 셋인건 안자랑.. ㅜㅜ


오른쪽부터 예담 예하 예원.. 입니다. ^^;

Posted by 고푸다

뉴건담 완성. 앗시마보다 훨씬 이전에 만들었지만..

바로 방출하여 손에 없는 녀석.

가져간 돌군이 잘 찍은 사진으로 올려본다.

사실 블로그 내용 메꾸기로 봐야.. 쿨럭



대두로 소문난 녀석이지만 사실...  요녀석만 놓고 보면 이질감은 없다.  그리고 뭐랄까...
전체적인 디자인이 쌈빡하면서, 너저분하지 않다.  예전엔 패널라인 많은거 좋아햇었는데..

오래전 애니 디자인임에도 명작.. 그리고 오래전 제품임에도 명작..






프레임은 다리만 살짝 부분도색...

출시된지 오래된 녀석은 잘 안만들지만 친구 추천으로 사서 만들어봤더니.. 크고 멋지구리하다.
역시 뉴는 뉴~~  하지만 사자비는 패스~~ 가격대 성능비가 안습..ㅜㅜ
Posted by 고푸다